티스토리 뷰

미니멀 웍스에서 나온 가스 랜턴입니다. 사실 저는 조명에 돈 쓰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싸구려 LED 전구를 몇 개 들고 다녔는데요.  그러면서도 왜 사람들은 가스랜턴을 쓰는가 하는 게 계속 궁금한 점으로 남았어요. 조명에 돈 쓰면 큰일 난다는 생각이 컸던 거 같아요.  그런데 큰 맘먹고 구입해 보니, 일단 써보면 그 감성 차이를 안다는 게 제 의견입니다. 미니멀 웍스가 정말 디자인이 좋아요. 요즘 젊은이들의 감성에 잘 맞춰서 디자인을 제작하는 거 같습니다.

실제로 전 NVOT 하남점 매장에서 제품을 만져보고 너무 예뻐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대부분의 가스랜턴이 품절되었고 매장 내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았어요. 전시만 되어 있는 상태더라고요.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

제품 번 : MGLI-ML000_GO0 SI

색상 : 실버 색상

무게 : 133g

사이즈 : 50*97cm

가격은 : 59000원

랜턴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입니다. 6만 원 가까이해서 놀랐지만 대부분 이 가격대인 것 같더라고요.  요즘 워낙 짭턴이 많아서요.  가성비와 가격 사이에서 헤매지 않는 예쁘니까 다 감안되는 그런 랜턴입니다. 이렇게 예쁜 틴케이스에 들어 있어요. 케이스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보통 허접스런 플라스틱 조각에 넣어 보내주는데 미니멀 웍스 감성 틴케이스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여자 손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이랍니다.  가스 전용 랜턴으로 실외 전용 랜턴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요. 가스를 사용하는 랜턴이기 때문에 조심하라는 문구인 거 같지만 다들 실내에서 많이 쓰시죠? 혹시 사용하신 다면 실내에서는 꼭 환기를 잘해주시고 사용해 주세요.

 

멘틀 심지 장착하는 방법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 멘틀심지장착

사진 처음 사용하시면 해야 할 일이 있답니다.  랜턴 케이스 안에 보면 랜턴과 맨틀 심지 2개가 기본으로 들어 있답니다. 맨틀 심지를 하나 꺼냅니다. 끼우기 전에 유리관을 분리해야 하는데요. 유리 케이스를 살짝 누르면 아래 고리가 분리가 됩니다. 위에 뚜껑을 열고 유리관을 제거해 줍니다.

미니멀웍스 멘틀 심지 태우는 방법

맨틀 심지를 가운데 봉 위에 예쁘게 씌어 줍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점은 맨틀 심지를 정말 예쁘게 씌어 주여야 한다는 거예요. 태우기 전에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어야 타고 나서도 모양이 제대로 잡힙니다. 태우고 나서 만지면 손상될 수 있거든요.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 유리끼우는 방법

예쁘게 타들어 가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맨틀 심지를 태우실 때에는 꼭 환기를 시키면서 해주세요. 거실에서 뭣도 모르고 심지를 태웠다가 이웃집에서 불났다고 할지도 모르거든요. 예쁘게 태우고 난 뒤에 심지가 망가지지 않게 조심스럽게 유리관을 다시 씌워 줍니다.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 감성캠핑장비

정말 예쁘죠? 촛불로 태우는 랜턴이랑도 분위기가 다르고 일반 랜턴과도 다른 분위기가 나요. 너무 뚫어져라 쳐다보면 눈뽕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실내에서 사용할 때에는 꼭 환기를 시켜 주세요. 정말 예쁘긴 한데 처음 해 보는 거라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손이 어설퍼서 제대로 못했는데 다음번 심지는 정말 예쁘게 손으로 모양 잡아 주려고요. 자꾸 욕심이 생기네요. 이렇게 랜턴이 하나둘씩 늘어 가나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