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 시작하면서 구매했던 선풍기는 루메나 서큘레이터였습니다. 여름 기간에 시작한 것이 아니어서 써큘레이터 기능을 할 수 있는 선풍기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됐었는데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해드가 회전을 하고 위아래 각도 조절도 잘 되고 시간 예약까지 가능해서 구입을 했던 건데 하계 캠핑을 하면서 써브로 하나 더 구입해야 될 것 같아서 이번에 다시 알아보게 되었어요.

 

르젠 써큘레이터

남편이 처음에 크레모아를 사자고 했었는데 , 이유인즉슨 해드가 분리가 돼서 텐트 안에 걸 수도 있고 겨울에는 천정에 달고 서큘레이터 기능도 할 수 있으니까 좋아 보인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하계가 되면 텐트 안에 있는 시간을 줄어들 것이고 타프 아래 있는 시간이 많을 텐데 하계를 이유로 사는 건 아닌 거 같고 서큘레이터 기능이면 서큘레이터를 사고 좌우회전 가능한 루메나를 사자 해서 내 의견대로 루메나를 산거였는데요.

 

르젠 써큘레이터

이렇게 사용하다가 하나하나 단점이 생겼는데 일단은 as받아야 할 부분이 생겼습니다. 해드가 고정이 안되었는데 높이 올리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여서 확 쳐올리지 않으면 고정이 안됐어요. 시간이 나면 as를 맡길 생각인데 이 귀찮음을 어찌 해결할지. 그리고 높낮이도 조절이 가능한데 생각보다 높낮이 조절을 잘 사용을 안 하게 된다는 거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용 가방이 있지 않으면 일체형이라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짐을 쌀 때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좀 번거로워진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크레모아를 사야하나, 이미 천정형 서큘레이터는 있는데 어쩌지 하다가 발견하게 된 것이 이 선풍기입니다.

 

 

제품명 : 르젠 무선 충전식 아웃도어 캠핑용 써큘레이터 LPL T-300

가격 : 45880 원 (큐텐에서 구매를 해서 그때그때 특가가 나오니 살펴보셔야 해요. 현재 가격은 40140원이네요;;)

배터리  :6000mAh

소비전력 : 10w

무게 : 539g

사이즈 : w190*h190mm

 

르젠 써큘레이터

이 써큘레이터는 정말 장점이 많은 선풍기예요. 일단 제일 먼저 헤드와 다리가 분리가 됩니다. 다리는 높낮이가 쉽게 조절이 가능하고요.  가장 낮게는 30cm에서 높게는 45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캠핑 가서 앉아 있으면 지면에 놓아도 가장 높은 높이로 조절해두면 얼굴까지 바람이 직방으로 오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헤드 각도가 조절이 되는데요. 이건 어느 선풍기와 마찬가지로 수동으로 조작을 해줘야 합니다.  이 부분은 어디에나 있는 부분이니까 꼭 있어야 하는 부분이죠. 그리고 센스 있게 버튼을 누르면 선풍기 날개 뒤로 조명도 나옵니다. 캠 가서 저녁에 음식 할 때 밤에 불멍 할 때 옆에 두면 정말 편해요 조명이 따로 필요 없으니까요. 지나가다 치고 넘어 뜨릴일도 없고요.

 

르젠 써큘레이터

그리고 무엇보다 놀랐던 건 소음입니다. 바람 단계 조절이 4단계까지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강품이 쌘데도 소음이 루메나 보다 적다는 거였어요. BLDC 저소음 모터라는데 저는 그런 건 잘 모르겠고 집에 있는 것과 비교해 보니 확실히 소음이 적다는 게 체감이 되네요. 이렇게 기계 잘 모르는 사람은 갔다 놓고 직접 봐봐야 이해를 한답니다.

 

거기에 타임 조절까지 가능하고 배터리 용량도 22시간으로 빵빵해서 가득 충천해 오면 하루는 거뜬히 돌릴 수 있을 거 같아요. C타입 충천으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답니다. 전용 가방도 같이 와서 헤드를 분리하고 다리 접어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서브로 사용하려고 샀는데 메인으로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사용하던 건 as로 보내버리려고요. 저 구입할 때 이게 나왔었더라면 분명히 샀을 텐데. 정말 캠핑 장비도 매해 진화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캠핑하시는 분들 더 많이 생겨서 좋은 장비 더 많이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캠핑 되세요!

댓글